유난 안부렸으면 될일 쳐맞을만해서 난 지금 이 마플 별 생각 없는데 까든 말든 상관 없음
난 이런 글에 질려서 나감 난 마플 말리는 쪽이었거든
선넘고 한 주제로 하루종일 지랄하고 하는거는 질리니까 그만하라하면 저런글 올리면서 유난으로 몰고
덬 아니면 지금 플 싫을일 있냐고 해서 그래 내가 나간다 하고 뎡배 거의 안옴
난 이런 글에 질려서 나감 난 마플 말리는 쪽이었거든
선넘고 한 주제로 하루종일 지랄하고 하는거는 질리니까 그만하라하면 저런글 올리면서 유난으로 몰고
덬 아니면 지금 플 싫을일 있냐고 해서 그래 내가 나간다 하고 뎡배 거의 안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