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걸로 크게 막 플로 번지고 이러질않음 진짜 그 글안에서만 싸우는거임 ㅋㅋ 그리고 약간 싸우는 결도 좀 다름 여기는 진짜 음침하게 서로 말하는데 케톡은 워낙 노빠꾸인 애들이 많아서 그런가 나도 노빠꾸로 말해도 막 기분상해하거나 그러진않더라 그러다가 걍 맘
잡담 케톡가서 싸우면 걍 나도 막말해버리는데
13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