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함에 속아 소중한 것을 잊(잃)지 말자
일단 음악이랑 색감도 ㄴㅁㄴㅁㄴㅁㄴㅁㄴㅁㄴㅁ 좋았고 영화관에서 좋은 음향으로 들으니까 더 좋았던 것 같아 (여주 목소리 개치임 ㅠ)
사실 연기랑 연출은 내가 잘 모르다보니까 구도가 뭐 이러쿵 저러쿵 할 순 없는데
빌드업이 막~ 돼서 마지막에 빵! 하는 장면은 아직도 여운이 안가셔...
총평 : 만듦새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고 뻔하지 않은 면에서 한번 보는것을 추천!
그리고 다들 익숙함에 속아 소중한 것을 잊지말자라는 말을 다~~ 알텐데
이 영화를 보면 더 절실하게 느껴짐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