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는데 내가 못본 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래도 진짜 그나마 다행인건 더쿠에 댓글 or 대댓 알림 없는거 같음
- 14:54
- 조회 12
- 잡담
-
- 난 내배 말고 비슷한 나이대 배우들 동안플 안 좋아해...
- 14:53
- 조회 36
- 잡담
-
- 내일도출근 인도네시아도 1위구나
- 14:53
- 조회 19
- 잡담
-
- 선넘는 반응 있다고 해도 몇시간동안 뭐라하는거 기괴해
- 14:53
- 조회 52
- 잡담
-
- 케톡 - 왜 이렇게 싸가지가 없냐 / 뎡배 - ㅅㅂ 말꼬리 좀 그만 붙잡고 늘어져라 / 핫게 - ...이 새끼들 고소 당하겠는데..(뒷걸음)
- 14:53
- 조회 22
- 잡담
-
- 커뮤 고인다는것도 여초 얘기긴 함
- 14:53
- 조회 36
- 잡담
-
- 남배는 전성기 30대 중반쯤이라 난 미필이면 그냥 어린배우로 분류하는데
- 14:53
- 조회 38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가 귀여워 보입니다
- 14:52
- 조회 40
- 잡담
-
- 난 여기서 안까이는편이다 정병없는편이다 그러는게 어이없어 ㅋㅋㅋ
- 14:51
- 조회 93
- 잡담
-
- 근데 나이에는 발작하는 애들 진짜 심하게 있음 02 월드컵 못 봤다는 덬한테
- 14:51
- 조회 46
- 잡담
-
- 걍 갈수록 커뮤는 정상인들이 지쳐 나가고
- 14:50
- 조회 148
- 잡담
-
- 내배드 필터링한적 있음?
- 14:50
- 조회 47
- 잡담
-
- 전에 뫄뫄 어리다고 글올라오니까 바로 덬들 나이부심;; 이러면서 노빠꾸로 줘패더라
- 14:50
- 조회 21
- 잡담
-
- 멋진신세계 둘이 감정적으로 싸우는 씬 왜이렇게 좋지
- 14:49
- 조회 67
- 잡담
-
- 원래 ~라고 생각한다 ~인 것 같다 이렇게 돌려말하는 거 싫어했는데 커뮤하면서 언어습관 바뀜
- 14:49
- 조회 25
- 잡담
-
- 구 내배우 폼 좋은데도 팬들이 잘 안움직여서 이상했거든?
- 14:49
- 조회 164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정신병 안걸린게 용하닼ㅋㅋㅋㅋㅋㅋ
- 14:49
- 조회 89
- 잡담
-
- ㅅㅈㅎ 커뮤는 분위기가 바뀌는 것 자체가 불가능한 영역이라 생각해서
- 14:49
- 조회 26
- 잡담
-
- 걍 나이 동안 이런거에 좀 시비댓 걸리는게
- 14:48
- 조회 40
- 잡담
-
- 맨끝줄소년 규태 연출 어떨까
- 14:48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