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와서야 적응해야하고 불안해서 난리났지 또 후반에 돌아가야한다 이거때문에 그랬고..원래는 찐 안정형 스탈인 거 같음 큰 일 당해도 크게 멘탈적으로 바닥치는 경우 많이 없고 요동도 안하고...예전에 모태희한테도 질투 크게 티 안내고 앞으로도 세계 감싸안아주면서 토닥여주면서 잘 살 거 같아
현대 와서야 적응해야하고 불안해서 난리났지 또 후반에 돌아가야한다 이거때문에 그랬고..원래는 찐 안정형 스탈인 거 같음 큰 일 당해도 크게 멘탈적으로 바닥치는 경우 많이 없고 요동도 안하고...예전에 모태희한테도 질투 크게 티 안내고 앞으로도 세계 감싸안아주면서 토닥여주면서 잘 살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