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마무리되가는데 단역친구 악행을 갑자기 계속 보여주는게 뭘까했거든
그렇다고 문도처럼 메인빌런도 아니고 결말도 제대로 안보여줬는데 뭐였을까 마지막까지 궁금해했음
그리고 서리가 조선 돌아갔을때 갑자기 전생에도 있길래 이게 제일 이해가 안갔는데 카테 해석이 ㄹㅇ 소름이야
그렇다고 문도처럼 메인빌런도 아니고 결말도 제대로 안보여줬는데 뭐였을까 마지막까지 궁금해했음
그리고 서리가 조선 돌아갔을때 갑자기 전생에도 있길래 이게 제일 이해가 안갔는데 카테 해석이 ㄹㅇ 소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