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힘들어도 주호랑 일할땐 걍 초절전모드로 존버할뿐 방전은 전혀 안됐던거 같은데ㅋㅋㅋㅋㅋ 유미랑 변수 생길때는 진짜 방전되거나 그 직전까지 가는 일 많아보여서 맛도리 이제 언제나 100의 상태로 살겠지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