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 이구동성으로
이새끼 같은 동아시아국가라고 봐주네. 전반에만 6골먹을둣
왜 8대0 이야 니들 10명이야?
22대 0 으로 해서 그걸 장작삼아 불태우겠다 등등
하나도 안긁히고 되려 폭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 같은 동아시아국가라고 봐주네. 전반에만 6골먹을둣
왜 8대0 이야 니들 10명이야?
22대 0 으로 해서 그걸 장작삼아 불태우겠다 등등
하나도 안긁히고 되려 폭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