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헛것을 본다든가 하면서 피폐해진 모습 더 보고싶긴 했는데 곧장 만나서 박물관 절절한 여운이 빨리 사라지는 것같아 아쉬웠거든
리뷰 읽고나니 서리가 죽은걸(또는 조선에서 영영 못돌아온다는걸) 이미 알고 난후라 저렇게 빨리 안만났으면 진짜 죽었겠구나 싶어서 진짜 다행이다 생각함
작가님 진짜 어디까지 내다보신거에요 ㅠㅠㅠ
잠깐 헛것을 본다든가 하면서 피폐해진 모습 더 보고싶긴 했는데 곧장 만나서 박물관 절절한 여운이 빨리 사라지는 것같아 아쉬웠거든
리뷰 읽고나니 서리가 죽은걸(또는 조선에서 영영 못돌아온다는걸) 이미 알고 난후라 저렇게 빨리 안만났으면 진짜 죽었겠구나 싶어서 진짜 다행이다 생각함
작가님 진짜 어디까지 내다보신거에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