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다 봤잖아 ㅠㅠ
근데 서리가 없어
얼마전에 조선에 가네 어쩌네 했던 전적도 있는데
그러니까 도망친 거 맞더라도 안전하기만 하면 된다 이러고 ㅠㅠ
어찌저찌 되찾았는데 애가 깨어날 생각을 안해
꿈이 진짠가? 내가 미쳤나?의 무한반복
의사도 소용이 없고 몸은 멀쩡해보이는데
영원히 깨지 않을 것 같은 불안감 ㅠㅠㅠㅠ
근데 서리가 없어
얼마전에 조선에 가네 어쩌네 했던 전적도 있는데
그러니까 도망친 거 맞더라도 안전하기만 하면 된다 이러고 ㅠㅠ
어찌저찌 되찾았는데 애가 깨어날 생각을 안해
꿈이 진짠가? 내가 미쳤나?의 무한반복
의사도 소용이 없고 몸은 멀쩡해보이는데
영원히 깨지 않을 것 같은 불안감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