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현방식이나 전개 생략방식이 호불호 갈리고 불친절 할수도 있는데 (작가님의 의도라고 생각은 하지만) 설정도 좀 복잡하고 해석의 여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보던 시청자들 붙잡아서 시청률 유지하고 유종의 미를 거둔건 드라마적 재미에 충실했기 때문이라고 봄ㅋㅋㅋ오타쿠들은 이렇게 해석하다가 울지만 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