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26594581444243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짜 구질구질 말고는 다른 표현이 안 떠오른다
- 10:51
- 조회 32
- 잡담
-
- 솔직히 32강 올라갔으면 좋겠는데 현실적으로 쉽지 않을거 같음 ㅠㅠ
- 10:51
- 조회 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 이름이 현(現)을 뜻하고 차세계는 차(次)를 뜻하는거였구나
- 10:51
- 조회 41
- 잡담
-
- 멋진신세계 똑똑한 덬들 보면 감탄만 나옴
- 10:51
- 조회 19
- 잡담
-
- 최근 본것중 제일 구질구질해
- 10:50
- 조회 92
- 잡담
-
- 32강 올라가는 언제쯤 알수있음?
- 10:49
- 조회 54
- 잡담
-
- 각조 3위팀들은 다 빙고판 저거 하고있는거네ㅋㅋㅋㅋ
- 10:49
- 조회 30
- 잡담
-
- 하 ㅅㅂ옆방에 커프 한유주 예쁘다고 쓰려다가 한유두로 오타남
- 10:49
- 조회 59
- 잡담
-
- 멋진신세계 7회에서 서리 왜 세계랑 떨어져서 자고 있는거야?
- 10:48
- 조회 97
- 잡담
-
- 원빈 16년을 연기를 안한거면 자의던 타의던 할마음이 없는거 같네
- 10:47
- 조회 64
- 잡담
-
- 가끔 해피타임 그립다
- 10:47
- 조회 80
- 잡담
-
- 경우의 수 따져 보는 거 추잡스럽고 싫은데
- 10:47
- 조회 97
- 잡담
-
- 어제는 그래도 32강은 간다 였던거 같은데
- 10:46
- 조회 110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이게 약간 성별반전느낌이라 좋긴해
- 10:46
- 조회 150
- 잡담
-
- 스코틀랜드도 빙고 하고 있는거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
- 10:45
- 조회 165
- 잡담
-
- 스코틀랜드도 저러고 있는거 보면
- 10:45
- 조회 107
- 잡담
-
- 내일도출근 1-2화 메이킹에 이거 없었지?
- 10:44
- 조회 38
- 잡담
-
- 파라과이 호주전 호주가 이겨야 우리한테 유리하대
- 10:44
- 조회 32
- 잡담
-
- 전지현 20대시절 유명한 짤 중에 교복입은 사진 같은거 있잖아
- 10:44
- 조회 105
- 잡담
-
- 멋진신세계 본방 달릴 때 몇몇 덬들이 몰아보려고 종영될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 지금부터 봐도 될까 이런글 올릴 때마다
- 10:43
- 조회 1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