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가 이모양이면 연기로라도 좀 이해할 구석을 만들어주든지 멋있게 보여야할텐데 연기까지 이상하니 더 별로됨 롤도 커서 꽤 나올것같은데 연기 진심 무슨일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실시간 못보고 몰아보는 당신이여
- 10:52
- 조회 0
- 잡담
-
- 진짜 구질구질 말고는 다른 표현이 안 떠오른다
- 10:51
- 조회 44
- 잡담
-
- 솔직히 32강 올라갔으면 좋겠는데 현실적으로 쉽지 않을거 같음 ㅠㅠ
- 10:51
- 조회 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 이름이 현(現)을 뜻하고 차세계는 차(次)를 뜻하는거였구나
- 10:51
- 조회 46
- 잡담
-
- 멋진신세계 똑똑한 덬들 보면 감탄만 나옴
- 10:51
- 조회 26
- 잡담
-
- 최근 본것중 제일 구질구질해
- 10:50
- 조회 103
- 잡담
-
- 32강 올라가는 언제쯤 알수있음?
- 10:49
- 조회 56
- 잡담
-
- 각조 3위팀들은 다 빙고판 저거 하고있는거네ㅋㅋㅋㅋ
- 10:49
- 조회 33
- 잡담
-
- 하 ㅅㅂ옆방에 커프 한유주 예쁘다고 쓰려다가 한유두로 오타남
- 10:49
- 조회 63
- 잡담
-
- 멋진신세계 7회에서 서리 왜 세계랑 떨어져서 자고 있는거야?
- 10:48
- 조회 103
- 잡담
-
- 원빈 16년을 연기를 안한거면 자의던 타의던 할마음이 없는거 같네
- 10:47
- 조회 64
- 잡담
-
- 가끔 해피타임 그립다
- 10:47
- 조회 82
- 잡담
-
- 경우의 수 따져 보는 거 추잡스럽고 싫은데
- 10:47
- 조회 99
- 잡담
-
- 어제는 그래도 32강은 간다 였던거 같은데
- 10:46
- 조회 113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이게 약간 성별반전느낌이라 좋긴해
- 10:46
- 조회 158
- 잡담
-
- 스코틀랜드도 빙고 하고 있는거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
- 10:45
- 조회 170
- 잡담
-
- 스코틀랜드도 저러고 있는거 보면
- 10:45
- 조회 108
- 잡담
-
- 내일도출근 1-2화 메이킹에 이거 없었지?
- 10:44
- 조회 40
- 잡담
-
- 파라과이 호주전 호주가 이겨야 우리한테 유리하대
- 10:44
- 조회 32
- 잡담
-
- 전지현 20대시절 유명한 짤 중에 교복입은 사진 같은거 있잖아
- 10:44
- 조회 1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