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악플...? 어딜봐서 악플이지 걍 평가아닌가 너무 웃기다 뎡배가 우스워? 악플평가는 누구보다 잘해
잡담 경기 납득하기 힘들고 졸전이었다 선수들 식중독이라든지 그런 이슈가 있었던거 아니냐
24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게 악플...? 어딜봐서 악플이지 걍 평가아닌가 너무 웃기다 뎡배가 우스워? 악플평가는 누구보다 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