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잘 보고 배우님들 다른 작품도 보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내가 너무 꼬이는거 답답한거는 좀 싫어해. 지금 구덕이 매타작 장면에서...이걸 더 보나 마나 해서.. ㅠㅠ 이거 지남 좀 속시원해져? 이님 계속 속터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