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wowwowwowwa/status/1748175290881429834?s=20
아니 케백수는 왜 이 중요한 장면을 클립으로 안따놨냐ㅠㅠㅠㅠ
되게 밉네 미워서 큰일이네 이거 꼭 들어가게 땄어야지 없어서 짹 뒤짐ㅠㅠㅠ
단짠이들 영사해ㅠㅠㅠㅠㅠ
https://x.com/wowwowwowwa/status/1748175290881429834?s=20
아니 케백수는 왜 이 중요한 장면을 클립으로 안따놨냐ㅠㅠㅠㅠ
되게 밉네 미워서 큰일이네 이거 꼭 들어가게 땄어야지 없어서 짹 뒤짐ㅠㅠㅠ
단짠이들 영사해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