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GEwgdX
https://img.theqoo.net/zFuikA
https://img.theqoo.net/nAhZoz
https://img.theqoo.net/ixZfxA
https://img.theqoo.net/jLaqOU
https://img.theqoo.net/PdBtEa
https://img.theqoo.net/Pzfbff
https://img.theqoo.net/wuYPBe
https://img.theqoo.net/AWEMLn
https://img.theqoo.net/jfcdDN
https://img.theqoo.net/rscPtF
https://x.com/i/status/2070152659764674855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32강 점점 멀어지는듯
- 09:48
- 조회 340
- 잡담
-
- 멋진신세계 초혼 시 해석 읽어보는데
- 09:47
- 조회 143
- 잡담
-
- 슬전의 비행기밥 다시봐도 귀엽ㅔ ㅋㅋㅋ
- 09:47
- 조회 56
- 잡담
-
- 멋진신세계 속편 줘
- 09:45
- 조회 102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도 우리 카테에서 본 리뷰 좋은 거
- 09:45
- 조회 114
- 잡담
-
- 멋진신세계 초혼이라는거 알고 다시 보니까 돌아와 그만...이 대사 더 슬프네
- 09:45
- 조회 148
- 잡담
-
- 멋진신세계 한국인이라서 너무 다행이다 한자시 상야 하늘이시여 서리야 이거 확 맘에 와닿게 느낄 사람들 모국어 한국어인 사람뿐임
- 09:45
- 조회 75
- 잡담
-
- 내일도출근 스페셜선공개 뜰때마다 강시우가 더 좋아지는것같음ㅋㅋ
- 09:44
- 조회 46
- 잡담
-
- 오늘 넷플 순위
- 09:43
- 조회 354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 상황파악 빠르고 센스있는거 넘좋다 진짜
- 09:43
- 조회 43
- 잡담
-
- 물리적바람보다 심리적바람이 더 싫을 때 있음
- 09:43
- 조회 47
- 잡담
-
- 나 웃네... 나 전지현 영상 보면서 웃어
- 09:43
- 조회 59
- 잡담
-
- 멋진신세계 엔딩때문에 더 도라이가 됌
- 09:43
- 조회 157
- 잡담
-
- 원더풀스 우비 입은 애 우산 씌워준다고
- 09:42
- 조회 43
- 잡담
-
- 오십프로 [선공개] 그만 좀 싸워요; 신하균X오정세X허성태 드디어 뭉치긴 했는데 여전히 투닥거리는 세 사람
- 09:41
- 조회 36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오늘 단관 맞지?
- 09:41
- 조회 80
- 잡담
-
- 멋진신세계 꽉 닫힌 해피엔딩인데 여운이 미쳤음
- 09:41
- 조회 108
- 잡담
-
- 프랑스 41도 미쳤나봐
- 09:40
- 조회 252
- 잡담
-
- 멋진신세계 초혼 노래도 진짜 슬픈데 이제 더 제정신으로 못 듣겟다
- 09:39
- 조회 87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래서 우리 드라마가 여운이 긴 듯..
- 09:39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