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ㅅㄹ랑 ㅊㅅㄱ 사귐
진짜 징그럽게 찾아오는데 진짜 같건물 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도 다 안다
맨날 슈퍼카 끌고와서 우리끼린 또퍼카라고 부름
우리건물 총무님이 주차관련해서 엄청 깐깐해서 맨날 딱지끊는 사람인데
왜 ㅊㅅㄱ만 냅두는지 모르겠음
그뿐 아니라 또퍼카 소리 들리면 건물 사람들한테 옥상 올라가지말라고 겁나 고나리해서 비오는날 빨래도 못걷었잖아.
여튼 거기살면서 또퍼카 색깔별로 일주일에 여섯번은 본듯
가끔 아침에도 세워져있는거보면 주차장으로 쓰는건가 의심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