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우가...와..... 이거 찍고 엄청 힘들었을거같음 물론 배역부터가 연산이긴 하지만....넘기면서 봤는데도 존나 힘들어 노출말고도 잔인한 것도 심하고 그리고 김강우 여기서 연기도 미쳤는데 진짜 좀 덜어내고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감독 너무함.......
잡담 간신 봤는데 내가 웬만하면 이런 영화 여배우가 제일 안타까울텐데
20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