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댓글이든 정병댓글이든 그글에서 끝났으면 하는데 그게 안됨
주어 다양하게 다 그런거 같음 ㅋㅋㅋ
실제로 나는 몇달전에 의견 나누는글에 헛소리하는 정병댓 나온거 다들 뭐라하고 그글에서 끝나서 좋다 여겼던거 누가 끌올해서 "이거 다들 팼잖아" 댓글 쓰니까 끌올 내마음인데 어쩌라고 지랄하지말라는 댓글 받아봄
유난댓글이든 정병댓글이든 그글에서 끝났으면 하는데 그게 안됨
주어 다양하게 다 그런거 같음 ㅋㅋㅋ
실제로 나는 몇달전에 의견 나누는글에 헛소리하는 정병댓 나온거 다들 뭐라하고 그글에서 끝나서 좋다 여겼던거 누가 끌올해서 "이거 다들 팼잖아" 댓글 쓰니까 끌올 내마음인데 어쩌라고 지랄하지말라는 댓글 받아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