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예전에 왕덬이 대놓고 뭐라했음 마이클잭슨이었나? 그거 무시한거 글 하나고 케톡에서 동조 아무도 안해주고 다 팼음에도 뫄뫄도 패는 더쿠 이러면서 계속 얘기한다고 근데 그것들도 뎡배에도 종종 올라오더라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