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애초에 글 쓴 애가 >다른데< 이러면서 이미 타배는 그렇다고 전제깔고 얘기하는데 명확하게 안적었다고 그게 주어없는 글 됨? 어차피 누군가는 깔고 쓴 글이라는 건데 ㅋㅋ
잡담 맨날 글에 주어도 안적었는데 그렇게 기분나쁘냐 ㅇㅈㄹ함 ㅋㅋ
9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애초에 글 쓴 애가 >다른데< 이러면서 이미 타배는 그렇다고 전제깔고 얘기하는데 명확하게 안적었다고 그게 주어없는 글 됨? 어차피 누군가는 깔고 쓴 글이라는 건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