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세계 초반까지도 뎡배에서 본체한테 붙은 이상한 정병들때문에 쉴드치던 쪽이었고
눈새글 올라오던 초반에도 자연재해다 이또한 지나갈거다 이런 글 썼었는데 진짜 인증하라면 글목록 뒤져서라도 찾아올 수 있음
근데 최근 들어서 진짜 이상한 글 심해졌다고 생각함 그리고 단순 한두명의 눈새글이 문제인 것도 아니고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좀 그래 그런 와중에 한두개씩 선넘는 글이 올라오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