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평소에 드라마 볼 때 어떤 장면에서는 여주에 더 이입해서 보게되고 어떤 장면에서는 남주에 더 이입해서 보게 될 때가 있었는데ㅋㅋㅋ우리드는 모든 장면에서 서리 세계 둘 다 이해가되고 공감되고ㅋㅋㅠ걍 너네 진짜 사랑하는구나 행복해라..만 외쳤음ㅋㅋㅋ작가님이 캐릭터를 너무 잘 써주신것같아🥹
원래 평소에 드라마 볼 때 어떤 장면에서는 여주에 더 이입해서 보게되고 어떤 장면에서는 남주에 더 이입해서 보게 될 때가 있었는데ㅋㅋㅋ우리드는 모든 장면에서 서리 세계 둘 다 이해가되고 공감되고ㅋㅋㅠ걍 너네 진짜 사랑하는구나 행복해라..만 외쳤음ㅋㅋㅋ작가님이 캐릭터를 너무 잘 써주신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