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이미 멸망단계 지나가서 건물같은거 식물로 뒤덮여있고 아포칼립스물에 비해 비교적 잔잔하고 그런 느낌 아닌가 이런 장르가 있었나?
잡담 우리나라 영드에 포스트 아포칼립스물도 있어?
2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거 이미 멸망단계 지나가서 건물같은거 식물로 뒤덮여있고 아포칼립스물에 비해 비교적 잔잔하고 그런 느낌 아닌가 이런 장르가 있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