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가 맘에들면 그렇다고 앓음되고 연기를 잘하면 잘하는거 떠들면 되고 성격이 좋아보이면 그러저러해서 좋다하면 다들 평화로운데 꼭 비교를 해야되나일부러 그러나 싶을 지경ㅋㅋ 정상덬들 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