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존잼으로 봐서 한동안 미쳐서 그 드라마만 계속 보고 그럴때가 진짜 아주아주 가끔 한번씩 오는데
여배남배 상관없고 장르불문 그냥 드라마와 드라마속 배역이 좋은거라 호감배 필모깨기가 안됨
더불어 예능이나 슨스도 안보게 되고 사생활이 안궁금해
이래서 난 캐릭덬인걸 확신함ㅋㅋ
그래서 영원히 한명 한작품만 본것도 있어ㅋㅋ
시간이 지나면 언젠가 다른작품을 보게되거나 아예 기억에서 잊혀지거나 둘중하나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