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거 퇴근하고 폰켰는데 거길 앉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을 던질순 없어서 군고구마처럼 후후 불어서 날림 무거워서 잘 날아가지도 않아
잡담 ㅅㅂ러브버그 내 폰에 앉았다감
8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시발거 퇴근하고 폰켰는데 거길 앉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을 던질순 없어서 군고구마처럼 후후 불어서 날림 무거워서 잘 날아가지도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