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라서 다는 못보고 중간중간 봤는데 골키퍼가 막는장면 보는데 그냥 선수들이 다 설렁설렁인거야 엥 저래도 되나 지는거아님? 했는데 진짜 졌더라;
잡담 전반 20분 보고 지는거아닌가 싶었는데 진짜 질줄은 몰랐어
3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회사라서 다는 못보고 중간중간 봤는데 골키퍼가 막는장면 보는데 그냥 선수들이 다 설렁설렁인거야 엥 저래도 되나 지는거아님? 했는데 진짜 졌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