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싸인 보는데 넘 재밋는데 넘 빡친다 ㅋㅋ 지금 온에어 달렀으면 다 화냈을듯 https://theqoo.net/dyb/4257086645 무명의 더쿠 | 17:34 | 조회 수 85 나쁜놈이 넘 강해서 드라마 후반까지 계속 지기만 해ㅜㅜㅜㅜㅜ 요즘 이러면 다들 욕하는 분위기라...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