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39710968314507579
https://img.theqoo.net/HKlXdb
https://img.theqoo.net/iCNbaG
https://img.theqoo.net/tuUZFk
https://img.theqoo.net/vycifZ
https://img.theqoo.net/aCkEAf
https://img.theqoo.net/WXdmiO
-농담도 할 줄 알아요?
농담 아닌데 검사 다시 해 봐요... 당연히 농담이죠 그냥 이런 평범한 대화 하자고요 별거 아닌 말 농담 섞인 말 그만 미안해하고 지겨워요 너무 많이 하고 너무 많이 들은 말이라
-배고파요... 평범한 말 하라면서요
좋아하는 씬인데 동진이 눈빛 목소리 미친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