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덬이라 모으기도 힘들기도 한데 일정금액까지 모아서 일일이 정산하고 업체선정부터 다 의견 받아야하니까 귀찮아서 덕친끼리 함
잡담 커피차 모금보다 그냥 덕친끼리 모아서 하는 게 훨씬 편함
12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여배덬이라 모으기도 힘들기도 한데 일정금액까지 모아서 일일이 정산하고 업체선정부터 다 의견 받아야하니까 귀찮아서 덕친끼리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