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야 뎡배플 몰라서 가만있는데 너무 심하니까 쉴드글 올라오더라 거기에 나도 쉴드댓 달아줌..시작한지 얼마 안된 배우였는데 인생 끝난것처럼 깠어 못되먹었다라는 생각밖에 안들었어
잡담 관심작품 있어서 뎡배놀러왔는데 청률로 까는거 처음 알게됨
18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야 뎡배플 몰라서 가만있는데 너무 심하니까 쉴드글 올라오더라 거기에 나도 쉴드댓 달아줌..시작한지 얼마 안된 배우였는데 인생 끝난것처럼 깠어 못되먹었다라는 생각밖에 안들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