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은 원래도 본인 사비로만 했었던거라 본인손실 나머지가 이제 모금으로 진행된건데 뷔페 30퍼,커피차 간식 100퍼 위약금이면 손해 엄청났을거 같음 커뮤니케이션이 잘 안됐나봄 ㄹㅇ 일정잡고 시간맞추는게 제일 지랄맞음 서포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