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난 케사 봤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공효진 동백꽃 ~ 별물 이 사이에 공백기 왤케 길었어?
- 10:25
- 조회 2
- 잡담
-
- 멋진신세계 진짜 여주고 남주고 너무 잘 울어
- 10:24
- 조회 16
- 잡담
-
- 습스 오늘 새드라마 바로 시작함?
- 10:24
- 조회 33
- 잡담
-
- 진짜 해학의 민족인게 빙고 만들어서라도 즐기려고 하는게
- 10:24
- 조회 27
- 잡담
-
- 꾸역꾸역 가면 뭐하나싶다가도 꾸역꾸역 가면 가는거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 10:23
- 조회 21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니 나는 진짜 대본집도 대본집인데 글줄 즉 소설로 읽고 싶어어 ㅠㅠ
- 10:22
- 조회 64
- 잡담
-
- 축구 지금 웃긴게 원래 32위안에 들어서 늘 월드컵 간건데 지금 그것도 못하는중이네
- 10:22
- 조회 45
- 잡담
-
- 내일도출근 힘 줘서 잡아끄는거나 악수손에 힘 쓰는거
- 10:22
- 조회 27
- 잡담
-
- 원빈 기사 보니까 신혜선 원빈 좋아해서 배우된것도 있는데ㅋ문득 생각남
- 10:21
- 조회 39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보고처연하다는단어 쓰게될줄몰랏는데
- 10:21
- 조회 104
- 잡담
-
- 멋진신세계 단역친구 나는 그냥 또 어디 다른 촬영장으로 워프했나 했다
- 10:21
- 조회 66
- 잡담
-
- 일본 브라질이랑 만난대
- 10:21
- 조회 247
- 잡담
-
- 윰세 순록이 방전된거도
- 10:20
- 조회 25
- 잡담
-
- 유부녀 킬러 포스터 칼 든 것도 맘에 들어
- 10:20
- 조회 91
- 잡담
-
- 그래도 32강 탈락 너무 창피 하니까 가면 좋겠는데 말야
- 10:19
- 조회 52
- 잡담
-
- 슈퍼걸 담주부터 관 없을듯....
- 10:19
- 조회 80
- 잡담
-
- 근데 뭔가 Ai미가 있음 ㅋㅋㅋ 사람도 배경도
- 10:19
- 조회 177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초혼... 그래서 박물관에서 나와서 사랑한단 말도 아직못했는데 그대사가 나왔구나..
- 10:19
- 조회 50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 돌아오소서/숨이 안쉬어져 신서리 돌아와
- 10:19
- 조회 87
- 잡담
-
- 유부녀킬러 포스터 컨셉은 괜찮은데 공효진 아닌것처럼 나옴
- 10:19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