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호글이 민망한적도 없음... 맨날 뭔 민망하니 뭐니 하는데 https://theqoo.net/dyb/4256696689 무명의 더쿠 | 12:24 | 조회 수 80 그냥 그렇군 이게 다임 공감가면 오나도 이거고 불호글에 바로 호댓 달려도 솔까 워딩만 뭐 싸가지 아니면 민망한적도 없고 내가 쓴 불호글이여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