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데 캡박한것도 아니고 다른데 얘기 좀 했다고 시비 걸 권리 있는거 아님
무명의 더쿠
|
11:24 |
조회 수 120
아무곳이나 얘기해도되고 맘찍 10따리 들고와서 폰논란 만들지말란 뜻으로 타싸 중계 자제하란거지 딴데서 별로더라 이런글 고나리 할 수 잇는거 아님
아무곳이나 얘기해도되고 맘찍 10따리 들고와서 폰논란 만들지말란 뜻으로 타싸 중계 자제하란거지 딴데서 별로더라 이런글 고나리 할 수 잇는거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