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드 아니라도 조금 불편하거나 민감한 주제 카케달고 말하는거 하지말라고 고나리 많이하는데 이거 계속 구분용이라고 정정하고 있지않아?왜지?
잡담 드라마 카케는 구분용이라고 정정해도 내기분상해죄로 브레이크없이 적는애들 계속 나오는듯
3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 드 아니라도 조금 불편하거나 민감한 주제 카케달고 말하는거 하지말라고 고나리 많이하는데 이거 계속 구분용이라고 정정하고 있지않아?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