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카케는 구분용이라고 정정해도 내기분상해죄로 브레이크없이 적는애들 계속 나오는듯
무명의 더쿠
|
11:22 |
조회 수 32
저 드 아니라도 조금 불편하거나 민감한 주제 카케달고 말하는거 하지말라고 고나리 많이하는데 이거 계속 구분용이라고 정정하고 있지않아?왜지?
저 드 아니라도 조금 불편하거나 민감한 주제 카케달고 말하는거 하지말라고 고나리 많이하는데 이거 계속 구분용이라고 정정하고 있지않아?왜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