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2 |
00:05 |
7,623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4,035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1,96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6,498 |
|
공지
|
잡담 |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
25.09.11 |
553,090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
25.05.17 |
1,151,024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
25.05.17 |
1,218,058 |
|
공지
|
스퀘어 |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25.02.04 |
1,816,849 |
|
공지
|
알림/결과 |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
24.02.08 |
4,648,900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22.12.07 |
5,576,786 |
|
공지
|
알림/결과 |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
22.03.12 |
7,141,200 |
|
공지
|
알림/결과 |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1 |
21.04.26 |
5,726,280 |
|
공지
|
알림/결과 |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
20.10.01 |
5,819,108 |
|
공지
|
알림/결과 |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
19.02.22 |
5,957,813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
15.04.06 |
6,127,12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5937531 |
잡담 |
하여튼 긁긁거리는거 진짜 좋아함..
|
12:07 |
18 |
|
15937530 |
잡담 |
ㅇㄷㅂ 내가 보는 입중계라이브에서 대놓고 감독책임이라고 뱉으니
|
12:07 |
30 |
|
15937529 |
잡담 |
아니 걍 선수들도 별로 열심히 안함
1 |
12:07 |
44 |
|
15937528 |
잡담 |
울 부서에 나름 동호회 축구 수십년 한 선배들 많은데 화나서 죽을라해 다들
|
12:07 |
6 |
|
15937527 |
잡담 |
남아공보다 우리가 전력은 좋았던거지?
|
12:07 |
6 |
|
15937526 |
잡담 |
근데 경우의수로 올라가도 어차피 다음경기가 별로 희망적이진 않아보여서
|
12:07 |
7 |
|
15937525 |
잡담 |
전반에 손흥민 없으니깐 수비라인 겁나 올리던데
|
12:07 |
17 |
|
15937524 |
잡담 |
조2위 ㅇㅈㄹ 하더니 시발
|
12:07 |
12 |
|
15937523 |
잡담 |
포핸즈 이날이구나!!!
|
12:06 |
22 |
|
15937522 |
잡담 |
선발라인업 보고 망하겠다싶었음
1 |
12:06 |
65 |
|
15937521 |
잡담 |
ㅅㅈㅎ 당연히 이길 줄 알고 손흥민 선발 안 썼다고 밖엔 생각 안 들어
|
12:06 |
26 |
|
15937520 |
잡담 |
차라리 잘된걸수도 있다
|
12:06 |
84 |
|
15937519 |
잡담 |
멋진신세계 서리도 드라마 안에서 외모 언급 있었어?
2 |
12:06 |
66 |
|
15937518 |
잡담 |
손흥민 골 먹히고 들어온거야?
4 |
12:05 |
149 |
|
15937517 |
잡담 |
솔직히 오늘 선수들도 너무 안뛰더라
6 |
12:05 |
141 |
|
15937516 |
잡담 |
만약에 못올라가면 젭티 어쩌냐
2 |
12:05 |
59 |
|
15937515 |
잡담 |
아니 난ㅋㅋㅋ 감독이 뭔 수가 있는줄
|
12:05 |
26 |
|
15937514 |
잡담 |
비겨도 의미없다 생각했는데 그래도 비겼어야 했구나
3 |
12:05 |
86 |
|
15937513 |
잡담 |
솔직히 전반전 경기 보고
|
12:05 |
36 |
|
15937512 |
잡담 |
지금와서 뭔 소용이겠냐만은 벤투로 월드컵
|
12:05 |
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