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0 |
00:05 |
7,44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6,498 |
|
공지
|
잡담 |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
25.09.11 |
553,090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
25.05.17 |
1,151,024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
25.05.17 |
1,216,743 |
|
공지
|
스퀘어 |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25.02.04 |
1,816,849 |
|
공지
|
알림/결과 |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
24.02.08 |
4,648,900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22.12.07 |
5,576,786 |
|
공지
|
알림/결과 |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
22.03.12 |
7,141,200 |
|
공지
|
알림/결과 |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1 |
21.04.26 |
5,726,280 |
|
공지
|
알림/결과 |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
20.10.01 |
5,819,108 |
|
공지
|
알림/결과 |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
19.02.22 |
5,957,813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
15.04.06 |
6,127,12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5937467 |
잡담 |
다른조 골득실과 승점을 봐야지 알수있대
|
12:00 |
7 |
|
15937466 |
잡담 |
체코전은 체코가 진짜 개못하는거였나보다...
|
12:00 |
8 |
|
15937465 |
잡담 |
이게 16강이 아니라 32강이라 더 그런듯
|
12:00 |
42 |
|
15937464 |
잡담 |
아니 그 글에다가 뭐라하는거는 몰라도 무슨 글 새로 파서 좋은글 쓰는거 까지 통제하려고해
|
12:00 |
22 |
|
15937463 |
잡담 |
결과론 아니고 선발 손흥민 이재성 썼으면 최소 무는 했을 듯
|
12:00 |
8 |
|
15937462 |
잡담 |
그니까 왜 맨날 경우의수를 따지게 만드냐고
|
12:00 |
3 |
|
15937461 |
잡담 |
남아공한테 저런 경기력이면 안올라가야 할 것 같은데..
|
12:00 |
6 |
|
15937460 |
잡담 |
확률적으로 3위하는게 더 어려웠는데
|
12:00 |
45 |
|
15937459 |
잡담 |
우리나라가 이기길이 아니라.. 다른나라가 못하길..을 바라야 하는 상황이
|
11:59 |
12 |
|
15937458 |
잡담 |
근데 난 죽었다깨나도 방송인은 못될듯 저런 경기 중계하면서 어떻게 욕이 안나오지ㅋㅋ
|
11:59 |
9 |
|
15937457 |
잡담 |
내일도출근 아마존프라임 태국 1위중
|
11:59 |
18 |
|
15937456 |
잡담 |
진짜 쪽팔린줄 알아라 ㅅㅂ
|
11:59 |
16 |
|
15937455 |
잡담 |
ㅇㄷㅂ 아니 골때녀 감독들도 안 저러겠다..
|
11:59 |
9 |
|
15937454 |
onair |
이경기력으로 올라가도 솔직히 기대가 안간다
|
11:59 |
12 |
|
15937453 |
잡담 |
진짜 개못한 경기였어
|
11:59 |
9 |
|
15937452 |
잡담 |
박지성 해설하면서 겁나 답답해 함ㅋㅋㅋㅋㅋㅋ
1 |
11:59 |
66 |
|
15937451 |
잡담 |
축구 관심 끊어야지 괜히 봄 아 열받기만 하고
1 |
11:59 |
13 |
|
15937450 |
잡담 |
아니 축구 이렇게 못해도 32강 간다고?
6 |
11:59 |
126 |
|
15937449 |
잡담 |
32강 올라가는거 아직 모르는거?
|
11:59 |
23 |
|
15937448 |
잡담 |
우리 이제 자력으로는 못올라감?
1 |
11:59 |
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