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1 |
00:05 |
7,45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1,96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6,498 |
|
공지
|
잡담 |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
25.09.11 |
553,090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
25.05.17 |
1,151,024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
25.05.17 |
1,218,058 |
|
공지
|
스퀘어 |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25.02.04 |
1,816,849 |
|
공지
|
알림/결과 |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
24.02.08 |
4,648,900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22.12.07 |
5,576,786 |
|
공지
|
알림/결과 |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
22.03.12 |
7,141,200 |
|
공지
|
알림/결과 |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1 |
21.04.26 |
5,726,280 |
|
공지
|
알림/결과 |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
20.10.01 |
5,819,108 |
|
공지
|
알림/결과 |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
19.02.22 |
5,957,813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
15.04.06 |
6,127,12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5937492 |
잡담 |
32강 가는거 정리 해줄게
|
12:02 |
36 |
|
15937491 |
잡담 |
일본 ㅂㅅ들ㅋㅋㅋㅋㅋ
1 |
12:02 |
106 |
|
15937490 |
잡담 |
근데 홍명보 저분은 저렇게 일하고 얼마나 받으심..?
11 |
12:01 |
105 |
|
15937489 |
잡담 |
이재성 부상이여? 왜 안나왔어
|
12:01 |
13 |
|
15937488 |
잡담 |
감독 말하는거...하
3 |
12:01 |
109 |
|
15937487 |
잡담 |
그래도 전반보댜 후반이낫던데
1 |
12:01 |
35 |
|
15937486 |
잡담 |
근데 전반전보다는 후반전이 잘했던이유갖뭐야?
1 |
12:01 |
31 |
|
15937485 |
잡담 |
멕시코가 축구 못하는 나라야?????
2 |
12:01 |
78 |
|
15937484 |
잡담 |
근데 다른조들도 1승1무가 있어서
|
12:01 |
64 |
|
15937483 |
잡담 |
못해도 올라갈수 있으면 잘해도 못 올라갈수도 있겠네?
1 |
12:01 |
19 |
|
15937482 |
잡담 |
이강인만 조뺑이 친 거 아님?
|
12:01 |
39 |
|
15937481 |
잡담 |
월드컵 예전에도 32강 가는거 했었어?
3 |
12:01 |
57 |
|
15937480 |
잡담 |
선수들은 황금세대라고 하던데 경기력 왜이랴
|
12:01 |
19 |
|
15937479 |
잡담 |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올라가는거 아니였어?
4 |
12:01 |
142 |
|
15937478 |
잡담 |
지더라도 좀 멋있게 졌으면 좋겠는데 저번 경기부터 이게 국대냐 싶은...
|
12:01 |
7 |
|
15937477 |
잡담 |
나 박지성 해설하면서 저렇게 답답해 죽으려 하는거 첨봄
|
12:01 |
20 |
|
15937476 |
잡담 |
명보야 나가 ㅅㅂㅅㅂ
|
12:01 |
6 |
|
15937475 |
onair |
김민재 종아리에 부상이 좀 있었다는데
|
12:01 |
36 |
|
15937474 |
잡담 |
우리나라 선수풀은 좋은편이라던데
|
12:01 |
16 |
|
15937473 |
잡담 |
아니 너무 의지도없어보여
|
12:00 |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