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01 |
00:05 |
6,940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공지
|
잡담 |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
25.09.11 |
551,720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
25.05.17 |
1,151,024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
25.05.17 |
1,216,743 |
|
공지
|
스퀘어 |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25.02.04 |
1,816,849 |
|
공지
|
알림/결과 |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
24.02.08 |
4,648,900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22.12.07 |
5,576,786 |
|
공지
|
알림/결과 |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
22.03.12 |
7,141,200 |
|
공지
|
알림/결과 |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1 |
21.04.26 |
5,726,280 |
|
공지
|
알림/결과 |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
20.10.01 |
5,819,108 |
|
공지
|
알림/결과 |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
19.02.22 |
5,957,813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
15.04.06 |
6,127,12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5937298 |
잡담 |
축구 안보고 있는데 조3위 해도 못올라갈수 있는거야?
|
11:41 |
5 |
|
15937297 |
잡담 |
ㅊㄱㅇ도 그렇고 지금 주어도 그렇고 이번 달에 유난 많이 본듯...
|
11:41 |
17 |
|
15937296 |
잡담 |
눈치없는 유난이랑 머릿수 믿고 깡패짓하는거랑은 다름
|
11:41 |
22 |
|
15937295 |
잡담 |
경우의 수 뭔데 우리?
1 |
11:41 |
7 |
|
15937294 |
onair |
아니 인간적으로 32강은 가야지
|
11:40 |
12 |
|
15937293 |
잡담 |
아니 축구 진짜 개못하네
|
11:40 |
12 |
|
15937292 |
잡담 |
그냥 무난히? 지나갈수 있었던 글인데 어차피 불호글도 아니었고 ㅠㅠ
1 |
11:40 |
40 |
|
15937291 |
잡담 |
우리 예전에 독일 이긴건 뭐였어?
3 |
11:40 |
62 |
|
15937290 |
onair |
남은조들 마지막 조별경기 이제 시작이라 우리 지면 32강 힘든거 아니야?
1 |
11:40 |
9 |
|
15937289 |
onair |
박지성 해설이 평소랑 다름 ㅠㅠ
2 |
11:40 |
147 |
|
15937288 |
잡담 |
진짜 월드컵 경우의 수<< 이 단어 몇번째 보는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
4 |
11:40 |
58 |
|
15937287 |
잡담 |
근데 나같아도 호감배 앓으러 국유방이나 독방 안감 걍 뎡배가 편함
1 |
11:40 |
65 |
|
15937286 |
잡담 |
멋진신세계 13회 옥탑방-14회 일기장 좋았던 포인트
1 |
11:39 |
37 |
|
15937285 |
잡담 |
근데 진짜 나도 초반엔 흔한 라이징 패턴이라고 생각했는데... 좀 자정 빡세게 해야할 것 같긴 함
12 |
11:39 |
208 |
|
15937284 |
잡담 |
나는 유난스럽게 앓는거야 내가 그냥 지나치면 그만이고 그것도 한때려니 하는데 싸불이 진짜 싫어
6 |
11:39 |
88 |
|
15937283 |
잡담 |
경우의수고 뭐고 그냥 일단 올라가기만 하면 좋겠다
1 |
11:39 |
17 |
|
15937282 |
onair |
이영표 계속 가운데 말하는거 너무 슬퍼
2 |
11:39 |
110 |
|
15937281 |
잡담 |
홍명보 정말 무슨 자신감이였냐
|
11:39 |
38 |
|
15937280 |
잡담 |
근데 조3위 여도 올라갈수가 있어?
6 |
11:39 |
168 |
|
15937279 |
onair |
크브스 이영표 말고 캐스터?누구지
3 |
11:38 |
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