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 지면 제일 욕 먹는 사람이 홍명보고 누구보다 이기고 싶어하는 사람이 홍명보겠지 자기증명이든 뭐든누구 싫어하고 좋아해서 라인업 짰겠냐고기계적인 교체 존나 ㅂㅅ같은데 저런 얘기 할때마다 어이없고 웃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