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컬레이터에서 뭐하고있는거임?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타드언급이 싫었으면 평소에도 저 카테에서 ㅇㅇㅇㄴ 이야기 안 했으면 될일임
- 11:23
- 조회 7
- 잡담
-
- 따지면 저건 타드글도 아님 카테드에서 연기 잘한다는 글이지
- 11:23
- 조회 1
- 잡담
-
- 멕히코 2진 내보냈대 근데도 2골 저번 우리와의 경기 확실히 우리가 잘하긴한듯
- 11:23
- 조회 3
- 잡담
-
- 손흥민 들어오고 나서 이제 좀 팀축구 보는 느낌 드네
- 11:22
- 조회 8
- onair
-
- 주어불문 저런 애들은 왜 말투도 다 쉰내나지
- 11:22
- 조회 38
- 잡담
-
- 뎡배가 무슨 교무실이냐 그쪽에서 일어난 일이면 그쪽에서 패던지 싸워
- 11:22
- 조회 45
- 잡담
-
- 아파트 티저 떴네
- 11:22
- 조회 24
- 잡담
-
- btsd 되기전에 자정하셈
- 11:22
- 조회 50
- 잡담
-
- 드라마 카케는 구분용이라고 정정해도 내기분상해죄로 브레이크없이 적는애들 계속 나오는듯
- 11:22
- 조회 28
- 잡담
-
- 호프는 개봉 3주도 안남았는데 왜 제작보고회 이런거 안하지??
- 11:22
- 조회 14
- 잡담
-
- 알못이 보기엔 손흥민 있고 없고 차이가 커 보여
- 11:22
- 조회 34
- onair
-
- 멕시코 한골 더넣음
- 11:21
- 조회 125
- 잡담
-
- 아니 덬 머릿수에 유난이 비례한다고 해도
- 11:21
- 조회 131
- 잡담
-
- 그냥 존나 서브웨이감성
- 11:21
- 조회 69
- 잡담
-
- 아니 근데 저 글 자체는 그때 논란 있어서 자기가 편견을 가졌는데 결국 질하더라 적어도 여기선 흠 잡을 곳 없이 좋더라란 글이잖아
- 11:21
- 조회 68
- 잡담
-
- 축구 전반보단 볼만함
- 11:21
- 조회 14
- onair
-
- 근데 저글 자체도 배우 불호글도 아니고 후려치는것도 아니고 걍 물어보는거 아님?
- 11:21
- 조회 119
- 잡담
-
- 아 아까버ㅠㅠㅠㅠ
- 11:21
- 조회 12
- onair
-
- 근데 카테에서 뭐 다른 드라마 얘기도 하던데
- 11:21
- 조회 165
- 잡담
-
- ㅎㄴㅈ 전작때는 너무 과하게 까여서 좀 그랬는데 이번엔 다같이 벅차하는 유난 붙어서 난리네
- 11:20
- 조회 2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