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는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그니까 차세계는 지금 남의 일기장만 2번 보며 울었다는거지?
- 11:12
- 조회 0
- 잡담
-
- 49. 무명의 더쿠 11:08 카테를 쳐달든 안달든 뭐 어쩌라고 이딴글을 쓰는거야 눈치는 개빻아가지고 지금까지 카테를 달렸으면 그냥 다 놀기 바쁘지 무슨 대답을 원하는거임?
- 11:12
- 조회 0
- 잡담
-
- 와 우리나라 개못해
- 11:12
- 조회 2
- 잡담
-
- 남아공도 ㅈㄴ 지독하다
- 11:12
- 조회 9
- onair
-
- 홍명보 얼마전엔 총명보라매
- 11:12
- 조회 0
- 잡담
-
- 우리 체코전 잘 하지 않았어?
- 11:11
- 조회 30
- 잡담
-
- 엔스?앤스? 방금 저 선수 아니였음 아찔 ㅅㅂㅅㅂㅅㅂ
- 11:11
- 조회 15
- onair
-
- 멋진신세계 오랜만에 다시 보자 서리시대
- 11:11
- 조회 28
- 잡담
-
- 전반전 데이터 분석 보니 남아공이 훨씬 잘했네😂
- 11:10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러고 나서 세계는 자고 서리는 세계보면서 미래를 꿈꾸는 일기썼다고?
- 11:10
- 조회 74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 일기장에 일기쓴거 몇회차야? 14회인가?
- 11:09
- 조회 44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이상하게 14화 다시 안봐져..
- 11:09
- 조회 149
- 잡담
-
- 우리나라 포백이 더 맞지않아
- 11:09
- 조회 38
- onair
-
- 홍 진짜 천운일정도로 널럴한 조편성 받았는데도 이렇게 말아먹는게 신기 사주가
- 11:08
- 조회 83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문도 광남 지효는 대본리딩, 막촬파티, 제발회 이렇게 3번 본건가 ㅋㅋㅋ
- 11:08
- 조회 62
- 잡담
-
- ㅅㅂ 우리회사 남자들 축구점수로 내기했는데 6대0으로 한 분 있음
- 11:08
- 조회 183
- 잡담
-
- 아 남궁민 안은진한테 이숙캠이랑 나솔 영업당했대
- 11:08
- 조회 135
- 잡담
-
- 앤스? 선수도 공격수야???
- 11:07
- 조회 29
- onair
-
- 멋진신세계 오늘 메이킹에 막촬인사도 같이줄까
- 11:07
- 조회 58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이거 왤케 세계서리 같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07
- 조회 1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