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3 |
00:05 |
9,104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1,96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6,498 |
|
공지
|
잡담 |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
25.09.11 |
553,090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
25.05.17 |
1,151,024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
25.05.17 |
1,218,058 |
|
공지
|
스퀘어 |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25.02.04 |
1,816,849 |
|
공지
|
알림/결과 |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
24.02.08 |
4,648,900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22.12.07 |
5,576,786 |
|
공지
|
알림/결과 |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
22.03.12 |
7,141,200 |
|
공지
|
알림/결과 |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1 |
21.04.26 |
5,726,280 |
|
공지
|
알림/결과 |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
20.10.01 |
5,819,108 |
|
공지
|
알림/결과 |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
19.02.22 |
5,957,813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
15.04.06 |
6,127,12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5937504 |
잡담 |
무료봉사라해도 빡치는데 20억실화냐
|
12:03 |
9 |
|
15937503 |
잡담 |
뫄뫄 연기할 때 ㅅ발음이 좀 새는 듯 이런 글 올라왔는데
1 |
12:03 |
36 |
|
15937502 |
잡담 |
감독 책임이라고 말하는데 표정만보면 지가 감독이 아님....
|
12:03 |
14 |
|
15937501 |
잡담 |
전반전은 패스자체가 안됨
1 |
12:03 |
19 |
|
15937500 |
잡담 |
지금하는건 64강?
3 |
12:03 |
22 |
|
15937499 |
잡담 |
옌스 잘하던데
2 |
12:03 |
32 |
|
15937498 |
잡담 |
전반전은 걍 아예 갖다버린 수준으로 경기하던데
|
12:03 |
19 |
|
15937497 |
잡담 |
원래 예전 월드컵때는 32강이 출전하는거였지?
|
12:03 |
8 |
|
15937496 |
스퀘어 |
김부장 SBSNOW 야야 소지섭이랑 최대훈 윤경호 싸움났대
1 |
12:03 |
20 |
|
15937495 |
잡담 |
이천수가 2006년 예선 탈락하고 창피해서 울었다는데 이해가 감
|
12:03 |
70 |
|
15937494 |
잡담 |
전에 홍명보 대표팀감독할때 엿맞지 않았냐
1 |
12:02 |
33 |
|
15937493 |
잡담 |
방금 홍명보 인텁 했는데 원래 저렇게 남일 얘기하듯 해?
5 |
12:02 |
124 |
|
15937492 |
잡담 |
손흥민 들어왔어?
6 |
12:02 |
96 |
|
15937491 |
잡담 |
32강 가는거 정리 해줄게
7 |
12:02 |
209 |
|
15937490 |
잡담 |
일본 ㅂㅅ들ㅋㅋㅋㅋㅋ
7 |
12:02 |
253 |
|
15937489 |
잡담 |
근데 홍명보 저분은 저렇게 일하고 얼마나 받으심..?
13 |
12:01 |
216 |
|
15937488 |
잡담 |
이재성 부상이여? 왜 안나왔어
|
12:01 |
16 |
|
15937487 |
잡담 |
감독 말하는거...하
3 |
12:01 |
185 |
|
15937486 |
잡담 |
그래도 전반보댜 후반이낫던데
1 |
12:01 |
57 |
|
15937485 |
잡담 |
근데 전반전보다는 후반전이 잘했던이유갖뭐야?
1 |
12:01 |
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