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한 종영드 모닝글 항상 6시쯤 올라오는데 내가 5시에 일어나야한단말임
어제 알람 안맞추고 자다가 6시에 눈이 떠졌는데 5시인줄알고 느적느적 비몽사몽 하다가 엥 왜 지금 모닝글이 올라왔지? 하고 정신차림ㅋㅋㅋㅋㅋ 모닝글 안봤으면 정신못차리고 지각할뻔.. 이 고마움을 우리드 모닝글덬에게
어제 알람 안맞추고 자다가 6시에 눈이 떠졌는데 5시인줄알고 느적느적 비몽사몽 하다가 엥 왜 지금 모닝글이 올라왔지? 하고 정신차림ㅋㅋㅋㅋㅋ 모닝글 안봤으면 정신못차리고 지각할뻔.. 이 고마움을 우리드 모닝글덬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