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빵은 쿠플이라 아쉽지만 일박 나오고 하는거 보면 나만해도 신인 잘 모르는데 기택이 기택이 이러고 있으니ㅋㅋㅋ
잡담 기택이는 성이 뭐지.. 암튼 연기하는건 본적없는데 봉빵 보면서 느낀게 신인은 예능이 진짜 이름이랑 얼굴 알리기 좋은거 같음
11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봉빵은 쿠플이라 아쉽지만 일박 나오고 하는거 보면 나만해도 신인 잘 모르는데 기택이 기택이 이러고 있으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