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원래 빵집자리 주인이시던 슈퍼 할머니랑 김선호 팬인 아내를 둔 할아버지 세번넘게 오심 혼자 늘 우아하게 빵썰러 오시는 분 처음에 혼자와서 가래떡 준다던데? 하시다가 구순잔치에 자식들 다 오니까 당당하고 귀엽게 가족들 다 데려오시던분 힝 ㅠ
잡담 봉빵 단골손님들한테 나도 정들었다고
9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ㅠㅠ 원래 빵집자리 주인이시던 슈퍼 할머니랑 김선호 팬인 아내를 둔 할아버지 세번넘게 오심 혼자 늘 우아하게 빵썰러 오시는 분 처음에 혼자와서 가래떡 준다던데? 하시다가 구순잔치에 자식들 다 오니까 당당하고 귀엽게 가족들 다 데려오시던분 힝 ㅠ